번호 제 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
[공지] 자치경찰 Q&A 게시판 이용안내 삼다도소식 18-03-28 912
180   인지, 체포 등 문제에 대하여 질문 18-04-06 427
179   파견 후 복귀한 뒤 질문입니다. 질문 18-04-06 303
178   지원자가 많을시 선발기준 지역폴 18-04-05 523
177   경찰공제회 불입관련 다시 질문합니다. 공제회 관련2 18-04-04 362
176   서귀포서(4.5일), 서부서(4.6일) 공청회에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. 기획예산계 18-04-04 225
175   자치경찰 파견과 복귀에 대하여 궁금궁금 18-04-04 316
174   파견자 선발에 대하여 궁금 18-04-03 342
173   경찰공제회 등 불입 관련 질문입니다. 공제회 등 질문 18-04-03 245
172   파견시 교통 관련 장비 피복은 그대로 갖고 가나요? 나그네 18-04-01 502
171   자치경찰 관련 1차 현장간담회에서 나왔던 주요질문 사항 알려드립니다 기획예산계 18-03-30 617
170   자치경찰과 국가경찰의 차이점을 명확히 해주셨으면.... 제주경찰 18-03-30 638
169   협약작성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국가경찰 18-03-30 446
168   이관되는 항목에 대해 업무경감 확실히 이루어져야 지역폴 18-03-30 480
167   행정관. 주무관도 자치경찰 파견 가능한가요~? ... 18-03-30 503
166   복귀는 되는 건지... 자치경찰 18-03-30 466
검색
글쓰기
  <<   <    11  12   >  >>